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구래동 디원시티 프린터수리 백지출력되는 캐논 정품무한잉크 복합기 G2910 헤드카트리지 세척 수리하기

프린터 복합기 OA기기

by 킴스컴퓨터 김실장 2024. 5. 29. 00:22

본문

안녕하세요 김포 컴퓨터 수리 전문

킴스컴퓨터 입니다.

오늘은 김포 구래동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에

입주해 계시는 사업장에서 사용하시는

프린터수리건이 하나 들어 왔네요~

 

 

모델은 캐논 정품 무한잉크 복합기 G2910 모델입니다.팩스기능이 빠진 복사/스캔 이 가능한복합기 인데요~

문제는 출력물이 백지로 출력 되는 문제로

내방 해주셨네요 ~ 요즘들어 디원시티 입주고객사에서

내방이 많아 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

 

테스트 출력을 해보니 정말 백지만

출력 되는 불량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 커버를 열어 확인 해보니 잉크 공급에

문제가 생긴 모습입니다.

잉크 호스에 잉크가 있는것이 아니라 공기만

있네요 ㅠㅠ

잉크는 주사기로 채워 주니 

어디에 구멍이 나거나 새는것은 아닌것으로

확인 되네요 

그러면 카트리지가 막혀서 발생된 원인이라고 보고

카트리지를 빼서 세정작업에 착수 합니다.

세정작업 후 카트리지를 확인 해보니

꽉 막혀 있던 노즐 부위가 뚫린 것으로 보이네요!

 

자 ~ 이제 기대를 가지고 세척된 카트리지를

장착 해서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장착 후 노즐 점검 및 노즐 청소를 진행 하니

완전 새것처럼 출력이 되네요!

작업으로 소진된 잉크를 채워 줍니다.

기기 내외부를 깔금하게 닦아주고~

기기 기능중 롤러청소 밑판 청소 작업까지 마쳤습니다.

출력에 더이상 문제가 없는지 풀컬러 페이지를

여러장 출력 해서 확인 후 고객님께 출고 해드렸습니다.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킴스컴퓨터에서는

컴퓨터 수리 및 업그레이드 판매/렌탈은

프린터 복합기 무한잉크 설치 및 임대 서비스도

제공 하고 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